부산진구의회 의원 2023년 계묘년 새해인사
▲한일태 부의장(개금1·3동)=존경하는 36만 부산진구민 여러분 반갑습니다. 계묘년 토끼띠 새해가 밝았습니다. 하시는 일마다 대박 나시고 가정에는 행복과 웃음이 넘치는 즐거운 한해가 되시길 빕니다. 희망찬 2023년 새해 부산진구 9대 의회에서는 부산진구민의 발전과 행복을 위한 구민만을 위한 의회를 열어 갈 수 있도록 다양한 정책과 활동으로 구민과 함께하는 열린 의회를 만들고자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새해에는 코로나가 종식되고 모든 일상이 회복되어 마스크를 벗는 날이 멀지 않아 올 것입니다. 더욱 낮은 자세로 구민의 작은 목소리도 크게 경청하는 사랑 받는 부산진구 의원이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성현옥 의회운영위원장(부전1동, 양정1·2동)=지혜, 풍요, 다산, 번창의 소망이 담긴 계묘년 검은 토끼해의 새해가 밝았습니다. 웅크렸던 토끼가 강인한 뒷발로 발돋움하여 장애물을 뛰어 넘어 도약하듯 부산진구 주민 여러분에게도 도약하는 새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꾀 많은 토끼는 위기상황에 대비하여 굴을 세 개 파 둔다고합니다. 2023년 안전과 비약의 부산진구를 위해 항상 대안을 준비하고 소통하는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늘 주민 여러분 곁에서 함께 하는 기초의원이 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건강하세요.
▲한갑용 행정문화위원장(부암1·3동)=사랑하고 존경하는 부암1동, 부암3동 주민 여러분! 2023년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재선의원이 되고 또 부산진구의회 행정문화위원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돼 영광스럽기도 하고,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게 됩니다. 모든 주민들을 만날 수는 없겠지만 부지런히 찾아가고 말씀을 경청하며 여러분과 함께 지역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생활정치인이 되겠다는 약속을 드립니다.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올리며, 2023년 한해 건강과 행운이 가득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성낙욱 안전복지위원장(부전1동, 양정1·2동)=2023년 새로운 아침이 밝았습니다. 지난 해는 소중한 일상을 조금씩 되찾아가는 한해였습니다. 2023년은 일상회복을 넘어 토끼의 지혜와 민첩함으로 한 단계 더 도약하는 한해가 되기를 기대합니다. 저도 올 한 해, 우리 부산진구의 발전과 여러분의 민생을 지키기 위해 모든 힘을 쏟는 한편 주민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의정에 반영하겠습니다. 계묘년 새해 모두 건강하시고 뜻한바 이루시는 한 해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오우택 예산결산특별위원장(연지동, 초읍동)=사랑하고 존경하는 부산진구민 여러분! 2022년 저를 아껴주심에 감사드립니다. 다사다난한 한해가 저물고 희망찬 새해가 도래했습니다. 2023년 계묘년 검은 토끼의 해는 힘차게 한 단계 도약하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새롭게 찾아와 문을 두드리는 2023년 새해에도 원하시는 일 모두 다 성취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박말숙 윤리특별위원장(전포1·2동)=2023년 계묘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해 구민 여러분께서 보내주신 성원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언제나 구민과 함께 소통하는 구의원이 되겠습니다. 코로나19로 아직도 지역경제가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지만 곧 지역경제가 활성화 되리라 봅니다. 존경하는 부산진구민 여러분! 항상 건강하시고 새해에는 모든 일이 소원성취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손재호 의원(연지동, 초읍동)=안녕하십니까? 더불어민주당 연지동·초읍동 출신 손재호 의원입니다. 제9대 부산진구의회에 등원하여 지난 6개월 열심히 의정활동을 배웠으며, 이제 2023년 계묘년 희망찬 새해가 밝았습니다. 처음 선거에 나설 때 '제대로 일할 사람'의 슬로건이 올해에는 '제대로 일하는 사람'으로 주민들에게 인정받기 위해 초심을 잃지 않고 항상 주민의 편에서 생각하며 민원을 챙기며 의정 활동에 최선의 노력을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함께 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곽사문 의원(부암1·3동)=영리하고 슬기로운 검은 토끼의 해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껑충껑충 뛰어오르는 토끼처럼 어떤 어려움이 있어도 가볍게 뛰어 넘어 구민 모두가 잘 사는 부산진구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저 또한 항상 낮은 자세로 구민의 목소리에 귀 기울이며 민생현안 해결에 최선을 다하는 부산진구 의원이 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이분희 의원(당감1·2·4동)=사랑하는 부산진구민 여러분! 제게는 가장 가치 있었던 해, 열심히 달려온 2022년이었습니다. 제게 베풀어주신 사랑을 가슴에 담아서 부산진구민에게 돌려 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희망을 만들어 가겠습니다. 2023년 계묘년에 행운을 가득 받아서 가정이 번창하고 반짝이는 지혜로 소원하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시길 기원합니다.
▲강지백 의원(당감1·2·4동)=2022년 한 해 동안 구민 여러분들과 어떻게 소통할지, 어려우신 점은 없는지 소통하고자 많은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노력했음에도 불구하고 부족한 점은 없었는지를 되돌아보며 아쉬움이 많이 남은 작년이었던 것 같습니다. 2023년 계묘년에도 부산진구민 여러분들과 제일 가까운 곳에서 소통할 것이며 구민 여러분들께서 정치의 효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필요한 것은 하는 강지백이 되겠습니다. 지켜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유제필 의원(전포1·2동)=2023년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계묘년은 검은 토끼의 해입니다. 부활과 다산 풍요를 상징하는 토끼처럼 올 한해 우리 구민 모두가 건강하고 다복하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구민을 위해 발로 뛰는 의정, 더 발전하는 부산진구를 위하여 노력하겠습니다. 질책도 겸허히 받아들이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행복하고 건강하세요!
▲김진복 의원(부전2동, 범천1·2동)=희망찬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부산진구민들께서 건강한 삶을 통해 행복한 인생을 만드는 것이 저희가 이루고자 하는 밝고 건강한 세상입니다. 시대가 요구하는 변화의 흐름을 먼저 읽고 구민의 꿈과 희망을 정책으로 담아내고 구민의 입장에서 해답을 찾는 의원이 되겠습니다. 올바르지 못한 행정에 대해서는 개선을 요구하고 질책하여 구민을 위한 생활정치에 더 집중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박광래 의원(부전2동, 범천1·2동)=존경하는 부산진구 구민 여러분! 우리 범천동, 부전2동에는 현안사업이 산적해 있습니다. 그동안 하나하나 쌓아온 경험과 봉사의 정신으로 해결해 나가는 계묘년 토끼해 수직상승하는 부산진구를 만들어 보겠습니다. 새해에도 구민 여러분의 많은 성원과 관심을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깃들기를 바라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최정웅 의원(가야1·2동, 개금2동)=안전사고 예방을 최우선으로 하는 부산진구의회 의원 최정웅 새해 인사 올립니다. 2023년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풍요와 번창을 상징하는 토끼해에 여러분들이 바라는 모든 소망 이루어지시길 기원합니다. 제9대 부산진구의회가 문을 연 지 반년이 지났습니다. 성과도 있었고 여전히 미진한 부분이 많습니다. 성과는 공유하고, 부족한 것은 메우고 더 개선할 부분은 찾아 바꾸겠습니다. 금년에도 구정과 행정 개혁의 길을 당당하고 쉼 없이 나가겠습니다. '일 잘하는 의원'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안수만 의원(개금1·3동)=2023년 계묘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검은 토끼처럼 힘차게 도약하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바른의회, 바른의정, 함께하는 부산진구의회'라는 슬로건처럼 항상 바른 자세로 구민을 섬기며 구민과 함께 하는 의원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3년에는 항상 건강하시고, 원하시는 소망 모두 이룰 수 있는 한 해가 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김민경 의원(비례대표)=계묘년(癸卯年)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2년 제야(際夜)의 종이 치는 순간, 35만 부산진구민 여러분들은 어떤 한 해를 보내고 또 어떤 한 해를 기원하셨는지요? 희로애락(喜怒哀樂)으로 점철된 2022년 한 해를 담담히 보내고, 희망찬 2023년 새해를 당당히 맞이하며, 구민 여러분 한 분 한 분의 안녕(安寧)을 기원하겠습니다. 새해에는 여러분들 들숨과 날숨 하나하나에 건강과 행운과 기쁨과 만복이 함께하길 소망하며 2023년 '부산의 중심, 도약하는 부산진구'를 만들기 위해 지혜를 모을 것을 약속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강도희 의원(비례대표)=지난 한 해 동안 베풀어주신 사랑과 은혜에 감사 인사드립니다. 올 한 해에도 항상 소외 계층과 어려운 이웃을 돌아보며, 구민의 복리증진 및 안전한 부산진구 만들기에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2023년 계묘년에도 변함없는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 이루시길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 0
- SNS 공유